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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include <stdio.h>
#define TRUE 1
#define FALSE 0
 
typedef struct TreeNode {
    int data;
    struct TreeNode *left, *right;
    int is_thread;    // ½º·¹µåÀ̸é TRUE
} TreeNode;
 
 
//             G
//         C          F
//    A       B   D     E
TreeNode n1 = { 'A',  NULLNULL1 };
TreeNode n2 = { 'B',  NULL,  NULL1 };
TreeNode n3 = { 'C',  &n1,  &n2, 0 };
TreeNode n4 = { 'D'NULLNULL1 };
TreeNode n5 = { 'E'NULLNULL0 };
TreeNode n6 = { 'F'&n4,  &n5, 0 };
TreeNode n7 = { 'G'&n3,  &n6, 0 };
TreeNode * exp = &n7;
 
TreeNode * find_successor(TreeNode * p)
{
    // q´Â pÀÇ ¿À¸¥ÂÊ Æ÷ÀÎÅÍ
    TreeNode * q = p->right;
    // ¸¸¾à ¿À¸¥ÂÊ Æ÷ÀÎÅÍ°¡ NULLÀ̰ųª ½º·¹µåÀ̸頿À¸¥ÂÊ Æ÷ÀÎÅ͸¦ ¹Ýȯ
    if (q == NULL || p->is_thread == TRUE)
        return q;
 
    // ¸¸¾à ¿À¸¥ÂÊ ÀÚ½ÄÀ̸頴ٽà°¡Àå ¿ÞÂÊ ³ëµå·Î À̵¿
    while (q->left != NULL) q = q->left;
    return q;
}
 
void thread_inorder(TreeNode * t)
{
    TreeNode * q;
 
    q = t;
    while (q->left) q = q->left;// °¡Àå ¿ÞÂÊ ³ëµå·Î °£´Ù.
    do {
        printf("%c -> ", q->data);// µ¥ÀÌÅÍ Ãâ·Â
        q = find_successor(q); // ÈļÓÀÚ ÇÔ¼ö È£Ãâ
    } while (q);            // NULLÀÌ ¾Æ´Ï¸é
}
int main(void)
{
    // ½º·¹µå ¼³Á¤ 
    n1.right = &n3;
    n2.right = &n7;
    n4.right = &n6;
    // ÁßÀ§ ¼øȸ
    thread_inorder(exp);
    printf("\n");
    return 0;
}
c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