Á¤¼ºÈÆ
    °ÔÀÓ°³¹ß Áß »ç¿ëÀÚ Ä³¸¯ÅÍ ¿òÁ÷ÀÓ Å°º¸µå ÀÔ·Â ½Ã¿¡¸¸ ¹è°æÀÌ ¿òÁ÷ÀÏ ¶§ ó¸® ¹æ¹ý
kbhit_game_dstruct.txt [2 KB]    



°ÔÀÓ°³¹ß Áß »ç¿ëÀÚ Ä³¸¯Å͸¦ ¿òÁ÷ÀÌ·Á°í Å°º¸µå ÀÔ·ÂÇÒ ¶§¸¸ ¹è°æÀÌ ¿òÁ÷ÀÌ´Â ¹®Á¦´Â
getch() ÇÔ¼ö°¡ »ç¿ëÀÚ¿¡°Ô ÀÔ·ÂÀ» ¹Þ¾ÆµéÀÌ·Á°í ¸ØÃß¾îÀ־ ±×·± °ÍÀÔ´Ï´Ù.

±×·¯¹Ç·Î, ÀÌ ¹®Á¦¸¦ ÇØ°áÇÏ·Á¸é ¹«Á¶°Ç getch() ÇÔ¼ö¸¦ »ç¿ëÇÏ¸é ¾È µÇ°í
Å°º¸µå ÀÔ·ÂÀÌ ÀÖÀ» ¶§¸¸ getch() ÇÔ¼ö·Î »ç¿ëÀÚÀÇ ¸í·ÉÀ» ¹Þ¾ÆµéÀÌ°í 
Å°º¸µå ÀÔ·ÂÀÌ ¾øÀ» ¶§¸¸ ¹è°æ ¿òÁ÷ÀÓÀÌ µ¿À۵ǵµ·Ï ±¸ÇöÇؾßÇÕ´Ï´Ù.

÷ºÎÆÄÀÏÀº ÀÌ·¯ÇÑ »óȲÀ» ¼³¸íÇÏ´Â ÄÚµåÀÌ´Ï Âü°íÇؼ­ ÄÚµùÇϱ⠹ٶø´Ï´Ù.

Á¤¼ºÈÆ

ÄÚµå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
41
42
43
44
45
46
47
48
49
50
51
#include <stdio.h>
#include <time.h>
 
// Function to update the background position
void updateBackground(int* backgroundPosition) {
    (*backgroundPosition)++;
    // Here, you might add more complex logic for background movement
}
 
// Function to update the character position based on input
void updateCharacter(int* characterPosition, char input) {
    if (input == 'a') {
        (*characterPosition)--;
    }
    else if (input == 'd') {
        (*characterPosition)++;
    }
    // Add additional character movement logic here
}
 
int main() {
    int characterPosition = 0;
    int backgroundPosition = 0;
    char input=0;
    clock_t lastTime = clock();
 
    while (1) {
        // Check if enough time has elapsed to update the background
        if (clock() - lastTime > CLOCKS_PER_SEC / 30) { // 30 FPS
            updateBackground(&backgroundPosition);
            lastTime = clock();
        }
 
        // Check for character input without blocking
        if (kbhit()) {
            input = getch();
            updateCharacter(&characterPosition, input);
        }
 
        // Rendering logic here (example output)
        printf("Character Position: %d, Background Position: %d\r", characterPosition, backgroundPosition);
        fflush(stdout);
 
        // Break condition for the game loop
        if (input == 'q') { // Exit on 'q' input
            break;
        }
    }
 
    return 0;
}
cs

 

  µî·ÏÀÏ : 2023-12-05 [15:17] Á¶È¸ : 176 ´Ù¿î : 214   
 
¡â ÀÌÀü±ÛDos Prompt â Å©±â Á¶Á¤ ¹æ¹ý
¡ä ´ÙÀ½±Û(chatGPT) ±¸Á¶Ã¼ local º¯¼ö 0À¸·Î ÃʱâÈ­ ¹æ¹ý
ÀڷᱸÁ¶ ÆÁ
¹øÈ£ ¨Ï Á¦ ¸ñ À̸§ Á¶È¸ µî·ÏÀÏ
19 Dos Prompt â Å©±â Á¶Á¤ ¹æ¹ý ÇÔ¼ö Á¤¼ºÈÆ 100 01-01
18 °ÔÀÓ°³¹ß Áß »ç¿ëÀÚ Ä³¸¯ÅÍ ¿òÁ÷ÀÓ Å°º¸µå ÀÔ·Â ½Ã¿¡¸¸ ¹è°æÀÌ ¿òÁ÷ÀÏ ¶§ ó¸® ¹æ¹ý ÇÔ¼ö Á¤¼ºÈÆ 176 12-05
17 (chatGPT) ±¸Á¶Ã¼ local º¯¼ö 0À¸·Î ÃʱâÈ­ ¹æ¹ý ÇÔ¼ö Á¤¼ºÈÆ 250 11-28
16 ÀÌÁøŽ»öÆ®¸®¿¡¼­ »èÁ¦¿¬»ê ¼³¸í ÇÔ¼ö Á¤¼ºÈÆ 1171 05-30
15 insert_node ½ÇÇà ¿¹Á¦ ÇÔ¼ö Á¤¼ºÈÆ 1272 05-09
14 ¦¦❶ ppt ÆÄÀÏ ÇÔ¼ö Á¤¼ºÈÆ 1076 05-09
13 lThead ÀÇ »ç¿ë ÇÔ¼ö Á¤¼ºÈÆ 1748 06-10
12 ¦¦❶ lThead Á×À̱â ÇÔ¼ö Á¤¼ºÈÆ 3503 06-16
11 ¦¦❶ lThead ÀÇ °³³ä µ¿ÀÛ Á¤¼ºÈÆ 2119 06-10
10 ¦¦❶ l¾²·¹µå µ¿±âÈ­(Ä¿³Î¸ðµå1. Mutex) ÇÔ¼ö Á¤¼ºÈÆ 2242 06-10
9 À½¾Ç Ç÷¹ÀÌ ÇÁ·Î±×·¥ ÇÔ¼ö Á¤¼ºÈÆ 1780 06-08
8 lgetchar(), getch(), getche() Â÷ÀÌ ÇÔ¼ö Á¤¼ºÈÆ 1643 10-19
7 fflush »ç¿ëÀÌÀ¯ ¹× ¹æ¹ý ÇÔ¼ö Á¤¼ºÈÆ 1507 06-19
6 linked list ÀÇ head pointer´Â mallocÀÌ ÇÊ¿äÇÏÁö ¾ÊÀ½ µ¿ÀÛ Á¤¼ºÈÆ 1699 05-02
5 double pointerÀÇ »ç¿ë µ¿ÀÛ Á¤¼ºÈÆ 1656 04-15

[1][2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