Á¤¼ºÈÆ
    ±â¸»°úÁ¦ ÃÖÁ¾¹ßÇ¥ ¹× ÃÖÁ¾º¸°í¼­ ³»¿ë



ÃÖÁ¾¹ßÇ¥ ¹× ÃÖÁ¾º¸°í¼­ÀÇ ³»¿ëÀº ´ÙÀ½À» ±âÃÊ·ÎÇÏ¿© ÀÛ¼º ¹ßÇ¥ÇÏ°í Á¦ÃâÇϱ⠹ٶø´Ï´Ù.

ÃÖÁ¾¹ßÇ¥´Â ppt·Î ÀÛ¼ºÇÏ°í ÃÖÁ¾º¸°í¼­´Â ¾Æ·¡¾Æ ÇѱÛÀ̳ª WORD·Î ÀÛ¼ºÇϱ⠹ٶø´Ï´Ù.

 

1) ¿¬±¸ÁÖÁ¦

2) ¿¬±¸¹è°æ

    - ¿¬±¸ Çʿ伺

    - ¿¬±¸ µ¿±â

3) ¿¬±¸¸ñÀû

    - ¿¬±¸¿¡¼­ ´Þ¼ºÇÏ·Á´Â ¸ñÇ¥

4) ¿¬±¸¹æ¹ý

    - ¿¬±¸¿¡ »ç¿ëµÈ ¸ðµç ¹æ¹ýÀ» ÀÚ¼¼È÷ ±â¼ú

    - ÇÊ¿äÇÑ °æ¿ì ±×¸²À» ±×·Á ³Ö°í ÇÙ½É ÇÁ·Î±×·¥Àº ¾Ë°í¸®Áòµµ ±â¼ú

5) ¿¬±¸°á°ú

    - °á°úºÐ¼®µµ Æ÷ÇÔÇÏ¿© ±â¼ú

    - °á°ú ±×¸² ¹× °á°ú Ç¥ Æ÷ÇÔÇÏ¿© ±â¼ú

6) ÃßÈÄ¿¬±¸

    - Ãß°¡·Î ÇÊ¿äÇÑ ¿¬±¸

7) Âü°í¹®Çå, Âü°íÀÚ·á, Âü°í»çÀÌÆ®, Âü°íÇÁ·Î±×·¥

 

ºÎ·Ï: ¿¬±¸ ÇÁ·Î±×·¥ ¼Ò½º (¹Ýµå½Ã Æ÷ÇÔÇÒ °Í)

 

 

 

 

  µî·ÏÀÏ : 2014-06-10 [13:48] Á¶È¸ : 711 ´Ù¿î : 0   
 
¡â ÀÌÀü±Û±â¸»°úÁ¦ Á¦¾È¹ßÇ¥ ³»¿ë
¡ä ´ÙÀ½±ÛUsing Genetic Algorithms in Computer Vision: Registering Images to 3D Surface Model
Áö´É½Ã½ºÅÛ±âÃÊ
¹øÈ£ ¨Ï Á¦ ¸ñ À̸§ Á¶È¸ µî·ÏÀÏ
À¯¿ëÇÑ »çÀÌÆ®
±â¸»°úÁ¦ Á¦¾È¹ßÇ¥ ³»¿ë
±â¸»°úÁ¦ ÃÖÁ¾¹ßÇ¥ ¹× ÃÖÁ¾º¸°í¼­ ³»¿ë
25 ±â¸»°úÁ¦ Á¦¾È¹ßÇ¥ ³»¿ë °øÁö Á¤¼ºÈÆ 612 06-10
24 ±â¸»°úÁ¦ ÃÖÁ¾¹ßÇ¥ ¹× ÃÖÁ¾º¸°í¼­ ³»¿ë °øÁö Á¤¼ºÈÆ 711 06-10
23 Using Genetic Algorithms in Computer Vision: Registering Images to 3D Surface Mo... ÀÚ·á Á¤¼ºÈÆ 400 03-12
22 Genetic and Evolutionary Computation for Image Processing and Analysis ÀÚ·á Á¤¼ºÈÆ 429 03-12
21 Multi-scale Stroke-based Rendering by Evolutionary Algorithm ÀÚ·á Á¤¼ºÈÆ 353 03-12
20 Fuzzy control ÀÚ·á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5 04-20
19 À¯¿ëÇÑ »çÀÌÆ® °øÁö Á¤¼ºÈÆ 729 04-17
18 °­ÀÇÁøÇà ÀÏÁ¤ ºñ°ø°³ °øÁö Á¤¼ºÈÆ 20 04-12
17 2010³â °­ÀÇÁøÇà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18 03-07
16 AI fuzzy agents game ÀÚ·áµé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14 03-03
15 Evolutionary Computation ÀÚ·áµé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3 03-03
14 Fuzzy ÀÚ·áµé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3 03-03
13 Neural networks ÀÚ·áµé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1 03-03
12 Hierarchical fuzzy systems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0 02-25
11 Autonomous agent and systems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4 02-25

[1][2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