Á¤¼ºÈÆ
    ±â¸»°úÁ¦ Á¦¾È¹ßÇ¥ ³»¿ë



ÆÄ¿öÆ÷ÀÎÆ® 5~10Àå Á¤µµ·Î ´ÙÀ½ÀÇ ³»¿ëÀ» ¹ßÇ¥ÇÔ

 

1) ¿¬±¸ÁÖÁ¦

2) ¿¬±¸¹è°æ

3) ¿¬±¸¸ñÀû

4) ¿¬±¸¹æ¹ý

5) ¿¬±¸ ±â´ë°á°ú

6) Âü°í¹®Çå, Âü°íÀÚ·á, Âü°í»çÀÌÆ®

 

Á¤¼ºÈÆ

  µî·ÏÀÏ : 2014-06-10 [13:52] Á¶È¸ : 603 ´Ù¿î : 0   
 
¡ä ´ÙÀ½±Û±â¸»°úÁ¦ ÃÖÁ¾¹ßÇ¥ ¹× ÃÖÁ¾º¸°í¼­ ³»¿ë
Áö´É½Ã½ºÅÛ±âÃÊ
¹øÈ£ ¨Ï Á¦ ¸ñ À̸§ Á¶È¸ µî·ÏÀÏ
À¯¿ëÇÑ »çÀÌÆ®
±â¸»°úÁ¦ Á¦¾È¹ßÇ¥ ³»¿ë
±â¸»°úÁ¦ ÃÖÁ¾¹ßÇ¥ ¹× ÃÖÁ¾º¸°í¼­ ³»¿ë
25 ±â¸»°úÁ¦ Á¦¾È¹ßÇ¥ ³»¿ë °øÁö Á¤¼ºÈÆ 603 06-10
24 ±â¸»°úÁ¦ ÃÖÁ¾¹ßÇ¥ ¹× ÃÖÁ¾º¸°í¼­ ³»¿ë °øÁö Á¤¼ºÈÆ 698 06-10
23 Using Genetic Algorithms in Computer Vision: Registering Images to 3D Surface Mo... ÀÚ·á Á¤¼ºÈÆ 395 03-12
22 Genetic and Evolutionary Computation for Image Processing and Analysis ÀÚ·á Á¤¼ºÈÆ 423 03-12
21 Multi-scale Stroke-based Rendering by Evolutionary Algorithm ÀÚ·á Á¤¼ºÈÆ 346 03-12
20 Fuzzy control ÀÚ·á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5 04-20
19 À¯¿ëÇÑ »çÀÌÆ® °øÁö Á¤¼ºÈÆ 717 04-17
18 °­ÀÇÁøÇà ÀÏÁ¤ ºñ°ø°³ °øÁö Á¤¼ºÈÆ 20 04-12
17 2010³â °­ÀÇÁøÇà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18 03-07
16 AI fuzzy agents game ÀÚ·áµé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14 03-03
15 Evolutionary Computation ÀÚ·áµé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3 03-03
14 Fuzzy ÀÚ·áµé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3 03-03
13 Neural networks ÀÚ·áµé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1 03-03
12 Hierarchical fuzzy systems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0 02-25
11 Autonomous agent and systems ºñ°ø°³ ÀÚ·á Á¤¼ºÈÆ 4 02-25

[1][2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