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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  정성훈
    해결한 후



올려준 것 돌려보니 발사에서 제대로 처리되지 않는 문제가 있는데?

 

어떻든, 질문한 내용은

if (Bubble[i].b_vel % 10 == 0)   으로 체크하고

Bubble[i].b_vel++; 으로 증가시키는 것 보다는...

 

timetick++ 등으로 while(1) loop 할 때마다 하나씩 증가시키고

 

Bubble[i].b_vel = 1000;  으로 설정되어 있다면

if((timetick % Bubble[i].b_vel) == 0) 이렇게 체크하라는 것이다.

 

이렇게 하면 Bubble[i].b_vel 의 속도를 증가시키고 싶으면

Bubble[i].b_vel = 100; 으로 줄여주면 된다.

 

이해되나?

 

정성훈

  등록일 : 2015-12-10 [19:18] 조회 : 815 다운 : 0  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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